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코로나 4단게 격상 직전,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신화월드 신화관을 이용 했을 떄 아주 만족 했어서

이번에도 신화월드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거라 서머셋 온돌방을 예약 했어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89
http://naver.me/x4tJHViX

 

네이버 지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map.naver.com





체크인은 숙소동과는 좀 떨어져 있는 리셉션에서 했습니다.

지도를 주는데, 분양도 하는 곳이라 그런지 아파트 단지 처럼 되어 있네요.

저희는 편의점이랑 가까운 3단지 쪽을 배정 받았습니다.

체크인 하고 차로 이동 하였구요.

기본적으로 투숙 인원은 매일 1회 수영장이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 가능하구요.

신화월드 테마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빅3 (놀이기구 3회 이용)권을 인원 수 만큼 줍니다.

9천원을 추가하면 자유이용권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화월드 테마파크는 입장료는 무료에요)




문을 열고 딱 들어서면 아주아주 넓은 거실을 볼 수 있어요.

쇼파도 큰게 두 개가 있어서 어른 한명 정돈 쇼파에서 자도 될 정도 입니다.

창도 넓게 되어있어서 정말 좋네요.

아이가 있어 1층으로 잡았는데,

아이가 없어서 뛸 걱정이 없다면 3층으로 잡아도 좋을 것 같아요.




맞은편엔 부엌과 식탁이 있는데요.

넓게 되있어서 투숙 인원 다 같이 식사를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방은 총 3개인데, 온돌실은 방 2개엔 침대가 있고, 1개는 온돌 입니다.

온돌방엔 침구가 기본적으로 깔려 있네요.




요기는 침대만 있는 곳이에요.

더블베드에 작은 책상, 붙박이장이 전부 입니다.

잠 자고 휴식하기 딱 좋은 곳 입니다.



요기는 안방인데요.

작은 방 보단 조금 더 큰 침대와 함께...


 



욕조가 딸린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거실에 1개가 더 있어요. 총 2개에요.)

기본적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스가 있구요. (향이 아주 좋아요.)

바디로션과 비누도 따로 제공 됩니다.

수건은 넉넉히 주고, 이틀에 한번씩은 새걸로 전부 바꿔준다네요.




기본 어메니티 입니다.

비누 향이 아주 좋았고, 바디로션은 쓸 일이 없어서 챙겨왔어요...ㅎㅎ




부엌도 생각보다 넓은데요.

정수기 뺴곤 다 있는 것 같아요. (대신 삼다수 큰게 제공되요.)

식기 세척기도 있고, 와인 냉장고 까지 있네요.

식기 세척기 세제도 따로 줘서 그릇 사용하고 정리하기가 아주 편하더라구요.

조리도 가능하지만.. 휴가 왔으니 냄비는 쓸 일이 없었네요...ㅎㅎ

건조까지 되는 드럼 세탁기도 있으니 오래 묵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아주아주아주 만족했던 신화월드 서머셋 이용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