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날도 더운데 코로나 때문에 어디 멀리는 못가고...

회사 제휴로 조선 호텔을 예약 할 수 있어서

성수기 직전 1박 다녀왔습니다.

아이는 라운지 출입이 되지 않아 디럭스 룸으로 예약 했어요.





가구들이 커서 방은 좀 좁은 느낌 이지만,

침대가 크니 아이와 놀기는 편합니다.




예약 할 때 요청하니 침대 가드도 설치가 되어 있네요.




태이블과 쇼파도 꽤 크게크게 들어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밝아서 좋았구요.

다만 배수구가 없어 욕조 밖으로 물이 튀면 금방 물바다가 되더라구요 ㅠㅠ




구형 네스프레소 머신이 비치되어 있어요.

캡슐도 기본 세개는 나오네요.





요건 패키지에 포함된 와인과 10만원 쿠폰 이에요.

호텔 내 식당이나 베이커리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아리아 디너 부페에서 사용 했어요.



 



바로 짐 풀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1박 당 1회만 이용 가능 하다네요.

코로나라 인원 제한도 있어 언릉 내려갔어요.




탈의실엔 탈수기도 구비되어 있네요.




수건과 물은 요청하면 받을 수 있구요.


 


25미터 레인 3개와 온탕 2개 규모의 크기네요.

인원 제한이 있어 그런지 너무 북적거리진 않았어요.

레인 3개 중 1개는 수영 뺑뺑이 용이고

나머지 2개는 아이들이랑 노는 용도네요 ㅎㅎ

저녁 먹을 때 까지 잘 놀다 왔습니다.

아리아 디너 부페 얘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해볼게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