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화월드에 숙박을 하며 주변 맛집 들을 찾아보다

현지인에게 추천 받은 맛집을 가봤습니다.

신화월드 근처 서광 보말 칼국수 입니다.


서광보말칼국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82
http://naver.me/xWMEPFfE

서광보말칼국수 : 네이버

리뷰 375 · 매일 09:00 - 20:00

store.naver.com





보말 칼국수와 죽, 성개 미역국 등등 여러 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메인인 보말칼국수와 죽을 포장해 왔어요.




먼저 보말 칼국수 입니다.

국물은 미역국이 베이스 인 것 같구요.

칼국수는 톳으로 만든건지 색이 검정색이었어요.

그리고 보말이 들어가구요.

일단 면 맛이 꽤 특이했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톳이 들어가서 그런지 향은 특이했는데,

면발이 쫄깃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시원하게 속이 풀리는 맛이어서 별미로 추천 합니다.




요건 죽인데요.

보말 칼국수를 못먹겠다 하는 분들만 드세요.

죽은 평범했어요.

다음에 오면 칼국수를 또 먹고, 죽은 아이를 위해서만 시킬 것 같아요.

(제가 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신화월드 숙박 하시면 별미로 추천 드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