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모님 환갑을 맞이하여 가족들 끼리 비싸게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서울 신라호텔의 일식집, 아리아께 입니다.


서울신라호텔아리아께
서울 중구 동호로 249
http://naver.me/xDByFl3J

네이버 지도

서울신라호텔아리아께

map.naver.com





정말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초밥이 포함되어있는 사치 스시코스로 통일해서 먹었어요.

아이가 있고, 환갑 기념으로 온거라 룸을 따로 잡았구요. (55000원)




전체와 국 입니다.

국은 맑은 조개국이 나오네요.




사치 코스엔 초밥이 총 3번 나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초밥은 흰살 생선에 참치, 그리고 생 전복이 나오네요.

초밥의 밥 크기는 꽤 작고,

생선이 밥 전체를 감싸는 형태의 초밥 이네요.

성인이면 누구나 한입에 먹기 딱 적당한 크기 입니다.

숙성도 적당히 되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에 참치 구이가 나왔는데요.

기름기가 꽤 많은 부위였나봐요.

딱 느끼해질 때 쯤 파를 먹어서 닦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제일 맛있게 먹었던 두 번째 초밥 이에요.

기름기가 꽤 많은 참치 뱃살과 단새우, 우니 마끼까지 나오네요.

새우살이 엄청 달아서 놀랐었네요.




세 번째 접시 전에 튀김이 나와주구요....




마지막 초밥은 불로 익힌 초밥들이었어요.

계란이 기대했던 것 만큼 맛있지는 않아 조금 실망 했었습니다.

(맛있는 초밥집에 가서 제일 좋아하는게 계란 초밥인데..ㅜㅜ)




식사로는 된장국과, 알밥과 참치 마끼가 나왔어요.

알밥은 직접 싸 먹을 수 있게 김도 한장 같이 나왔구요.

참치 마끼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살짝 배가 덜 찼었는데,

식사를 먹으니 딱 배가 차더라구요.




후식은 녹차 (말차 같아요), 녹차 아이스크림, 초콜렛 양갱이 나왔는데요.

녹차와 아이스크림이 같은 맛이니 아이스크림은 다른걸로 했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이에겐 셔벗이 나왔어요.)

초콜렛 양갱은 영 별로여서 한입 먹고 말았습니다.


오랫만에 고급 초밥집에서 정말 맛있게 한끼를 하고 왔습니다.

조선호텔 스시조와 많이 다른 스타일이라고 하니,

다음에 스시조도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