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가족들과 양양 시골집에 놀러갔다가,

2번이나 실패했었던 브런치를 드디어 먹고 왔습니다.

양양 메르메르 (타일러 서프) 입니다.


메르메르 인구리점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67
http://naver.me/5men4owD

네이버 지도

메르메르 인구리점

map.naver.com



티맵에는 타일러 서프로 나오니 참고 하시구요.





아주 작은 가게 입니다.

현장에서는 테이블링을 통해서 대기가 가능하네요.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대기 2번 이었습니다. (토요일 10시 20분 쯤 방문)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네요.

이전부터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고싶어서 그거 하나 시키고...

연어 오픈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이날의 계절 과일 쥬스는 감귤 쥬스였어요.

아이가 먹을 쥬스와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둘 다 보통 정도의 맛 이었어요.



양양 올 때마다 먹고 싶던 수플레 팬케이크 입니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부드러운..

계속 먹고싶은 맛 이에요.

서울 유명한 집 가서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먹은 것 보다 훨씬 맛있네요.




연어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도 참 맛있었어요.

수플레보다 더 맛있어서...

정말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빵, 연어, 야채, 소스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맛있는 브런치 한끼로 딱인 메뉴 입니다.

정자동 카페거리에 오픈하면 사람 엄청 많이 몰릴 것 같아요.

양양 갈 때마다 도전해 봐야 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