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어린이날 선물로 옥스포드 블럭을 보내줬습니다!

(행사 담당자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ㅜㅜ)

SK 하이닉스 이천캠퍼스에 있는 반도체 공장인 M16 옥스포드 입니다.

회사 구성원들에게 판매도 했는데 금방 완판 된 인기 제품이었습니다.





초도 물량 300개는 13초인가 만에 완판 됐다 들었구요.

두 번째 물량 3000개도 15분도 채 안돼서 매진됐다 하네요.

오프라인 판매는 2시간 전부터 줄을 서야 됐다네요.

저는 분당 근무라 직접 볼 순 없었는데 사진 보니 정말 치열했단 걸 알 수 있었어요.

(저는 아이 덕에 오픈런이나 피켓팅? 을 안 했네요...ㅎㅎ 어버이날 선물이라 생각해야겠어요. )




어린이날이라고 박스도 예쁘네요.

아이가 받자마자 자기 선물인 거 알아보고 바로 뜯어보더라구요 ㅎㅎ





축하 카드까지 왔네요!

박정호 아저씨께서 보내주셨네요...ㅎㅎ

(저는 뉴스나 TV에서만 뵙는 분인데 아이는 카드까지 받네요!)






요건 작년에도 왔던 과자 꾸러미 에요.





메인 선물인 옥스포드 블럭 입니다!

500 피스가 넘는다네요...



뒷면엔 웨이퍼, M16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고...

회사에서 구성원들을 칭하는 용어인 '하이지니어' 에 대한 설명도 버스 그림 쪽에 되어 있네요.

웨이퍼 부속이 들어있는데, 아이는 와플 같다 하네요..ㅎㅎ

공장과 버스, 미니피규어 3개 구성입니다.


500피스가 넘는다 하여...

큰맘 먹고 조립을 시작하였습니다.




정말 블럭이 많습니다....ㅜㅜ

레고는 조립 순서대로 봉지에 넘버링이 되어있는데,

옥스포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자동화가 되어있지 않아 포장을 직원 분들이 수작업으로 하신다네요...)

하나하나 찾다가... 결국 포기하고

그냥 다 뜯어서 색깔, 모양 별로 먼저 분류를 해놓고

조립을 하였습니다.

공장 벽면에 쓰이는 건지 회색 길쭉한 블럭이 정말 많더라구요...

비슷한 부품이 정말 많아요.

(저도 공장 벽면 쌓다가 지붕 덮기 전 무언가 맞지 않아 분해하고 다시 쌓았어요....ㅜ)

부품이 누락되면 옥스포드에 연락하면 준다는 공지가 있었는데

저는 다행히 누락된 건 없고 여분 부품까지 있었어요.




스티커도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나름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도록 여분도 들어 있네요.

이천/청주 캠퍼스를 선택해서 붙일 수도 있고...

공장도 7개 중 선택을 할 수 있네요.

M16 공장이 아닌 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일하시는 공장의 스티커를 골라 붙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설명서대로 붙였는데...

나중에 보니 여분 스티커가 남더라구요...

스티커는 완성 후 본인 취향껏 붙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이도 열심히 도와줬네요!

두 시간 동안 지치지 않고 같이 하나하나 만들어갔습니다.







먼저 버스를 조립했습니다.

생각보다 디테일이 살아있더라구요.

사이드미러도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고,

옆면에 회사 스티커도 붙이게 되어있었어요.

회사 어린이집을 다니는 아이는 어린이집 마크 스티커라고 좋아하네요.







미니 피규어도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사원증까지 걸고 있고...

아이는 아빠 닮은 인형이 하나 들어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제일 왼쪽과 제일 오른쪽 스티커를 바꿔서 붙였네요 ㅠㅠ)






두 시간 가까이 걸려서 완성했습니다.

벽돌을 하나하나 쌓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가 '반도체 공장 만드는 거 되게 어렵다' 라고 하네요..ㅎ

이천 가면 볼 수 있는 타워(?) 와 꽃밭까지 구현되어 있네요.




집 입구에 당분간 전시해 놓을 것 같습니다..ㅎㅎ

2탄으로 청주 쪽도 나오는 것 같은데,

꼭 구매해서 세트로 모아봐야겠어요.

(3탄으로 분당도 해주세요... 쌍둥이 건물과 정자역 광장으로....)

회사 덕분에 아이와 2시간 반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네요.

(옥스포드 기획하신 분과 어린이날 행사 준비하신 담당자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ㅜㅜ)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