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갈 때마다 시도 (했지만 실패했던) 마음샌드와 비슷한 것을 가평 휴게소에서 팔기 시작했다 그래서 사봤습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가평 휴게소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팔고 있구요.

며칠 전 까진 양양 방향 쪽 에서만 판매 했다고 하는데,

서울 방향 쪽도 6월 3일 부터 팔기 시작 한 것 같아요.

저는 서울 방향 가평 휴게소에서 사봤습니다.




아침 8시에 갔는데 벌써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이 키오스크에서 이것만 사더라구요.

가평 휴게소 파리바게트는 키오스크로만 주문이 되는 것 같아요.

10개 14000원, 15개 21000원인데

10개 짜리는 매진이라 15개 짜리로 사왔습니다.

1인 2박스라 저는 와이프와 같이 4박스 선물용으로 사왔습니다.




1개씩 소포장 되어 있어 선물 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겉은 버터가 많이 들어간 것 같은 버터 쿠키 이구요.

(현장에서 직접 굽는 걸 볼 수 있어요.. 요건 사진에 없네요 ㅜㅜ)

안에 버터 크림과 솔티드 캬라멜이 들어 있는건 제주 마음샌드와 똑같다 하구요.

우도 땅콩 대신 가평 잣이 들어가 있습니다.

땅콩 보다 잣이 더 고급지니...

마음 샌드보다 더 고급 버전이라 할 수 있을까요?ㅎㅎ

길 안막히는 시간에 올라오느라 아침 일찍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살 수 있었어요.

아직은 나오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냥 들리신 김에 가서 운 좋으면 사고 아님 말고 여야 할 것 같아요.

포장도 잘 되있고, 맛도 있으니 선물용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양양 고속도로 탈 때마다 가평 휴게소는 들려봐야 겠어요.




요것도 가평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잣 도나쓰 인데요.

맛남샌드보다 이게 더 사기 어려웠어요.

딱 하나 남았길래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해봤습니다.

5알 4500원 이에요.




겉에는 설탕이 잔뜩 묻어 있구요.

안에는 꿀 조금과 잣이 들어가 있네요.

포장이 휴게소 알감자 처럼 되어있어

바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으니 잠이 싹 달아나네요.

이상 가평 휴게소의 명물 소개였습니다.

두개 다 강추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