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가/처가집 갈 때 주유소에 갈 때마다 항상 지나쳐온 수제버거 맛집을 드디어 가봤습니다.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레이지 버거클럽 입니다.


레이지버거클럽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740
http://naver.me/G85e3VXo

네이버 지도

레이지버거클럽

map.naver.com




위치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조금 어려운 곳 이에요.

차로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SK주유소와 현대 주유소 중간 즈음 위치해있어요.


11시 30분 오픈인데, 11시 20분 쯤 가니 이미 주차장에 차들이 꽤 주차되어 있네요.

다들 눈치보다 제가 먼저 들어가니 저 따라서 우르르 들어오네요....

역시 맛집 입니다.



식사 공간은 1층, 2층 꽤 넓게 되어 있습니다.

원래 2층이 조명가게였는데 리모델링 하면서 식사 공간으로 바뀐 것 같아요.



이건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클래식 치즈버거에요.

특이한건 구운 양파가 들어가는데,

패티처럼 잘려서 들어가요.

보통 구운 양파라 하면 채썰어서 캐러멜라이즈 된게 들어갔었는데,

여긴 특이하게 동그랗게 썰은게 그대로 들어가네요.

심플한 햄버거를 좋아해서 저는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이건 아보카도가 들어간 버거 인데요.

향이 정말 특이했어요.

아보카도도 꽤 많이 들어가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저는 와이프꺼 두 입 먹어봤는데....

이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향이 나더라구요.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나쁘진 않았었어요.



마지막으로 베이컨 치즈버거에요.

보통 베이컨 치즈버거면 야채는 많이 안들어가는게 대부분인데....

레이지버거클럽의 베이컨 치즈버거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거 보다 클래식 치즈버거가 더 좋았어요...ㅎㅎ)



감자튀김 1인분이에요. (세트 말고 단품 감자튀김이에요..)

포장해와서 그런지 눅눅해졌더라구요...

에어 프라이에 한 번 돌려 먹는게 좋겠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몰리는지 이해가 됐던 레이지 버거 클럽 후기였습니다.

조만간 또 먹으러 갈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