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인사동 놀러갔다가 만두와 칼국수 맛집을 알게 되어 소개해 봅니다.

인사동 북촌 칼국수 입니다.


북촌칼국수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50
https://naver.me/xxA2bNWO

네이버 지도

북촌칼국수

map.naver.com





메뉴는 칼국수 집에 있을만한 메뉴가 다 있습니다.

저희는 칼국수집의 기본 메뉴인 칼국수와 만두를 주문 하였습니다.




칼국수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만두 입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다음에 오면 칼국수 말고 만두로만 식사를 하고 싶을 정도로 만두가 맛있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다른 만두와 차별점 입니다.




만두가 맛있다고 칼국수가 별로인건 아니었습니다.

평타 이상의 칼국수 였어요.

아이랑 같이 먹어서 하나는 매운거 완전히 빼달라고 했는데요.

양념이 조금 빠져도 국물과 고기, 면 만으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