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부터 리허설 촬영날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리허설 촬영의 가장 첫번째 순서인 '메이크 업' 얘기입니다.


저희는 청담동의 '애브뉴 준오'를 예약했습니다.



* 업체명 - 애브뉴준오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728 준오헤어 청담동 사옥


* 연락처 - 02-2138-0605


* 웹사이트 - http://www.avenuejuno.com



지도 크게 보기
2016.11.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 날 리허설 촬영 일정이 홍대 근처 스튜디오 촬영 후 대부도로 넘어가야되는 빡빡한 일정이라...


새벽부터 샵에 방문하여 메이크업을 진행했습니다..ㅜㅜ



저는 가운만 입고 대기를 하고...


여자친구 먼저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옆자리에는 혼술남녀 8화 대본을 열심히 읽고 있던 배우 하석진씨가 있었구요...ㅎㅎ



베이스(?) 바르는데만 1시간 가까이 걸리더라구요...


(역시 신부 메이크업...ㅎㅎ)



저는 한참 기다리다가...


메이크업은 얼마 안걸리더라구요...ㅜㅎㅎ



저는 커트까지 함께 하였습니다.


커트는 삼성 결혼도움방 할인은 안되더라구요...ㅜㅜ



스냅 작가님께서 애브뉴준오는 믿고 맡겨도 된다고 하셨는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저와 여자친구 둘다 만족하고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메이크업의 결과물은 다음 포스팅의 '세컨스냅 - 리허설 촬영 후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