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다녀온 프렌치 폴리네시아 (타히티, 모레아, 보라보라) 허니문과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신혼여행 셋째날, 이번 여행의 메인인 보라보라에 도착을 했습니다!

모레아에서 보라보라까지의 일정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구요.

보라보라 공항에서 리조트 셔틀 배를 타고,

보라보라에서 3박을 할 인터컨티넨탈 탈라소에 도착을 했습니다.

보라보라에는 인터컨티넨탈 계열 리조트가 2개가 있는데, (탈라소와 르 모아나)

르 모아나는 보라보라 본섬에 있고, 탈라소는 새끼섬(?)에 있습니다.

탈라소가 최근에 지은 것이라 하여 탈라소로 결정을 했습니다.

(공항에서 리조트로!)

(웰컴드링크 - 바닐라 아이스 티)

저희는 아침과 저녁이 제공되는 하프보드로 예약을 했습니다.

아침은 부페 레스토랑인 '리프' 에서,

저녁은 '리프', '샌즈', 그리고 르 모아나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 3코스 (에피타이져, 메인, 디저트)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3코스는 본인이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일부가 공사중이라며 매일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쓸 수 있는 크레딧을 6000 퍼시픽 프랑씩 준다고 하네요 ㅎㅎ

그날 그날의 잔액이 다음날로는 넘어가지 않으니 매일 6000프랑 씩은 꼭 쓰라는군요 ㅎㅎ

덕분에 매일매일 공짜로 칵테일 한잔씩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탈라소의 프로그램 안내문도 받았습니다.

매일 오후 2시에 레이 피딩을 하네요.

시간이 되면 구경 가기로 했습니다.

전날 빈방이 없었는지 방 준비까지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ㅜㅜ

드디어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탈라소의 전 객실은 오버워터 방갈로로 되어있습니다.

거실에는 피쉬 피딩을 할 수 있는 유리 문 식탁도 있습니다.

(피쉬 피딩을 위한 유리 식탁. 저 유리가 열립니다.)

(복도로 배달되어 있는 저희 케리어)

(아직 밖이 많이 흐립니다...ㅜㅜ)

(오션 뷰 베드)

(넓디 넓은 욕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객실마다 비치되어 있습니다.

저 캡슐 가격이 상당하여...

혹시 집에서 네스프레소를 드시는 분들은 캡슐을 가져가서 이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알았으면 가져갔을텐데...ㅜㅜ

발코니가 바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첫날 방 배정을 받았을 떄만 해도 비가 계속 내리고 있었습니다...ㅜㅜ

방 배정을 받고 보니 바로 앞에서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소음이 심해서... 혹시 다른 방 없냐고 하니까, 아직 준비 중 이지만, 좀 더 기다리면 바꿔준다고 합니다.

그럼 그 동안 점심을 먹을 태니 새로운 방으로 바꿔달라고 하고 샌즈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햄버거와 피자, 탄산수를 시키니 6690 퍼시픽 프랑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크레딧 6000 깎여서 690 프랑만 냈죠...ㅎㅎ

피자 크기가 상당해서 다 먹지 못하고, 방으로 포장해서 왔습니다.

새로 배정받은 방에 와보니 샴페인 하나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저녁때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바다 상태를 빨리 보고싶어 날씨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바로 바다로 들어갔습니다.

한국에서 챙겨온 백조 튜브를 부탁했는데...

크기가 크기인지라...

카트 위에 실려왔습니다..ㅎㅎ

며칠 안되긴 하지만 재미있게 타고 놀았습니다..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녁 부페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