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주 전, 수영장에서 오픈워터 제한수역 수업을 마친,


저의 첫 오픈워터 팀 (정상엽님, 신민석님, 박동진님)과 함께 양양 버블탱크로 개방수역 수업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밤 서울 출발, 일요일 저녁 서울 도착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7월 1일 토요일 아침, 강사와 학생 모두 첫 개방수역 수업을 한 역사적인 날이네요 ㅎㅎ





양양의 최고의 다이빙 샵, 버블탱크에 도착을 했습니다! (왜 최고의 샵인지는 조만간 후기 올릴게요~~)





다이빙 포인트가 너무 많은 양양 기사문항 입니다~


언제 저길 다 가볼까요~~?





오오... 저도 이제 강사라는게 실감이 나네요... 오오...





첫 개방수역 다이빙의 긴장과 설렘을 기억 하시나요~?


첫 번째 다이빙부터 보트타고 나갑니다!





입수 후 하강 직전~


5단계 하강법 중인 것 같네요 ㅎㅎ





첫 번째 다이빙을 무사히 마치고 올라오니 맛있는 점심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이빙 후에는 밥을 평소보다 훨씬 더 먹는거 같아요...ㅜㅜㅎㅎㅎ





오늘의 간식은 테이터 탓츠와 군만두입니다!


버블탱크는 다이빙 중 맛있는 간식이 함께하네요....ㅎㅎ


첫째날은 계획한 대로 세 번의 다이빙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다이빙을 열심히 했으니 먹어야지요!


버블 탱크 옆 형제 횟집에서 모둠회로 배를 채웁니다!



일요일 아침, 오픈워터 4 번째 개방수역 다이빙을 마치고... 드디어...






오픈워터 다이버가 되었습니다!!! (정상엽님은 아쉽게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인정증과 함께 샵 간판 앞에서 한컷 ㅎㅎ



이로써 저의 첫 오픈워터 수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하실 분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카카오톡 parkch0708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