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가에 놀러 갔다가 옛날 돈까스 파티를 하고 왔습니다.

화정동에 위치한 금화왕돈까스 에서 포장해왔습니다.


금화왕돈까스 화정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수로 4
http://naver.me/5TXUPlub

금화왕돈까스 화정점 : 네이버

리뷰 44 · 매일 11:00 - 10:00

store.naver.com






일단 금액이 아주 저렴합니다.

요즘 만원 이하로 돈까스 먹기가 힘든데....

기본 돈까스는 8천원이면 먹을 수 있네요.

저희는 대왕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까스를 포장해왔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어봤는데...

돈까스를 쌓아두고 튀기네요...

자리도 꽉 차있고 맛집인가봅니다.




4인분 포장해왔는데 식탁이 꽉 찼습니다.

누가 보면 피자 포장해 간 줄 알 것 같아요.

꽤 큰 박스에 가득 차있습니다.




대왕돈까스 입니다.

옛날 돈까스가 2장 들어간다고 해요.

옛날 돈까스에서 2천원만 추가하면 되니...

대왕돈까스로 주문하면 아주 혜자스럽습니다.




치즈 돈까스도 추천 합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가위로 잘랐는데 줄줄 흘러내리네요....ㅎㅎ

사실 옛날 돈까스는 질려서 마지막엔 억지로 먹곤 했는데,

여기 돈까스는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었습니다.

단무지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어서 걱정 했는데,

단무지 없이도 안질리고 먹었어요...ㅎㅎ

옛날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