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가족 저녁 외식을 했습니다.

정자동 스톤월 브라세리에 다녀왔습니다.


스톤월브라세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0
http://naver.me/FXRqFMBu

스톤월브라세리 : 네이버

리뷰 378 · 정자역 맛집 스톤월에서 맛있는 브런치

store.naver.com







예전에 포장 할인 이벤트를 할 때 포장은 몇 번 해봤는데,

직접 와서 먹는건 처음 입니다.

피자, 파스타 등 메뉴가 다양하게 많네요.




정자동에 몇 안되는 화덕이 있는 피자집 입니다.

화덕피자 먹고 싶을 때 종종 와야겠네요.




저희는 2인 세트를 주문 하였습니다.

피자와 파스타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루꼴라 피자와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 했어요.


포장해가서 먹을 때도 맛있었는데,

와서 먹으니 훨씬 맛있네요.

도우가 쫀득쫀득 합니다.

봉골레 링귀니도 너무 맛있어서 소스까지 빵으로 싹싹 긁어먹고 왔습니다.

정자역 주변 파스타집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피자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파스타도 맛있네요...ㅎㅎ

자주 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