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회사에서 주는 식권을 이용하여 카레를 먹어봤습니다.

정자동 카레공방 입니다.

카레공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2
http://naver.me/x4nYV3aa

카레공방 : 네이버

리뷰 126 · 정자역 일본식 매운 카레 전문점

store.naver.com





우선 가격이 꽤 저렴하네요.

ㅋㅋㅇㅉㅂㅇ 보다 훨씬 싼 것 같습니다.

기본 카레는 6300원, 토핑이 올라간것도 7~8천원 대 입니다.

토핑도 꽤 저렴 합니다.

저는 돈까스 카레를 포장해 봤어요.




먼저 푸짐한 양이 놀랍네요.

밥에 카레, 샐러드 그리고 토핑으론 돈까스와 고로케까지 1개 주네요.

카레 양도 충분해서 하나 포장해오고, 집에있던 밥 조금 추가해서 와이프와 둘이 잘 먹었습니다.

먼저 카레가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집에서 파는 카레보다 훨씬 맛있네요.

놀랐던건 돈까스 맛이었는데요.

맛없는 돈까스집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집을 했어도 잘 됐을 것 같아요.

항상 지나다닐 때 보면 가게가 작아 웨이팅이 많았는데,

맛, 구성,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것 같네요.

앞으로 카레 먹고 싶을 때마다 갈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