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렌차이즈 리뷰는 처음 올려보는 것 같은데,

너무 특이해서 한번 올려 봅니다.

UFO 버거를 먹어 봤어요.


UFO버거 분당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9
http://naver.me/GI7iwYoz

UFO버거 분당정자점 : 네이버

리뷰 78 · 매일 11:00 - 01:00

store.naver.com




저는 배민에서 주문해서 먹었구요.

맛이 어떨 지 몰라 2개만 주문 했습니다.




메뉴가 적혀있는 전단지가 같이 오네요!




우선 포장이 특이합니다.

우주식 느낌으로 오네요.

이름값은 하는 것 같아요.




UFO 버거라는 이름은 말 그대로 햄버거가 우주선 모양이라 그런가봐요.

기존 햄버거를 눌러서 다시 구운 것 같아요.

빵 눌러먹는 기계에 햄버거를 넣은 모양 입니다.

햄버거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고 광고를 하는 것 같아요.




생각 했던 것 보단 맛있었습니다.

우선 빵을 눌러서 먹는 식감이 우선 특이했어요.

햄버거 번이 바삭하니 색다른 맛 이었어요.

패티나 속은 롯데리아 정도의 퀄리티 인 것 같아요.

롯데리아의 맛있는 햄버거 정도....?

유학생버거는 육즙이 많아서 먹다 보면 즙이 흐르긴 하네요...ㅎㅎ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먹을 만 했고,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햄버거 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