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무척 더워...

주말에 아이 데리고 백화점에 놀러 갔다 왔습니다.

오랫만에 식당가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 채가원 입니다.


채가원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http://naver.me/xy5D8L30

채가원 현대백화점 판교점 : 네이버

리뷰 81 · 매일 10: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store.naver.com






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낙지젓갈이 맛있더라구요.

아이는 잡채를 정말 잘 먹었구요.






저희는 한우 샤브샤브를 했어요.

2인분 주문 했구요.

야채랑 고기는 따로 추가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야채나 고기는 추가를 안했어요.




야채는 다 잘라서 넣어주시고,

고기는 직접 넣었어요.

일단 육수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살짝 슴슴한 맛이구요.

야채나 고기는 전부 신선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찍어 먹는 소스로 폰즈소스 같은 간장 베이스의 소스가 나오는데

샤브샤브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칠리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마지막엔 죽을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계란 맛이 강하게 나는 죽이었어요.

양이 꽤 많아서 남은건 포장해왔습니다.

깔끔한 샤브샤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