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구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덕양점 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했구요,

네이버 지도엔 없는 것 같네요..ㅜㅜ





이것 저것 맛 보기 위해 2마리를 시켰습니다.

2마리 배달비 까지 26900이면 정말 싸네요.

(요즘 치킨값이 금값이라...ㅜㅜ)




박스에 쿠폰 있는건 정말 오랫만에 보네요.

일단 모아봅니다.




치밥 먹는 방법이 박스에 표시되어 있네요.

요즘 양념 치킨은 치밥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늙었나....ㅜㅜ




먼저 소금구이 입니다.

정말 담백해요.

건강한 맛이에요.

치킨을 먹고 싶지만, 자극을 원하지 않을 떄 딱 인것 같아요.




양념은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보통으로 시켰는데, 맵지 않아 좋네요.

괜히 치밥으로 먹는 방법이 설명 되있는게 아니네요.

살도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맛있습니다.




떡이 들어있어요!

요즘 고기보다 떡이 더 좋더라구요...

(곱창 시켜도 떡이 더 끌리고.... 늙었나보네요...)

떡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소금, 양념 번갈아 시키든 같이 시키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야식으로 부담을 최소화 하고 싶을 떄,

아니면 밥반찬으로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