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지 안 상가에 새로운 가게가 생겨 가봤습니다.

 

'미국식 덮밥' 이란걸 파는 버텍스 입니다.

 

 

http://naver.me/G2UI1HcZ.

 

버텍스 정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 · ★4.39 · 매일 11:00 - 16:00,매일 17:00 - 21:00

m.place.naver.com

 

 

 

서브웨이 샌드위치처럼 순서가 있네요.

 

닭고기는 기본으로 들어가는 것 같구요.

 

새우를 추가 하거나 안하거나를 선택해야 되네요.

 

 

 

 

덮밥 종류와 사이즈를 같이 골라주구요.

 

 

 

세 가지 소스 중 하나를 골라 줍니다.

 

 

 

 

추가 토핑도 있으니 필요하신걸로 골라주세요.

 

 

 

 

이 날 바로 건너편 초등학교에서 코로나 환자가 나와서 그런지 하교하면서 사가는 사람들이 꽤 되더라구요.

 

우선 불맛은 보장 될 것 같네요.

 

 

 

 

사이드로 브로콜리 장아찌와 고추기름이 나옵니다.

 

브로콜리 장아찌는 꽤 시구요.

 

고추기름은 괘 맵습니다.

 

아삭한게 없으니 브로콜리보다 샐러리로 장아찌를 하면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요건 제가 시킨 닭고기 & 새우 콤보 + 염염소스 입니다.

 

마요네즈가 치킨마요처럼 적당히 나올 줄 알았는데...

 

마요네즈 소스 범벅이네요....ㅜㅜ

 

반 정도 먹을 때 까지는 괜찮았으나,

 

다 먹으려니 힘드네요...ㅜㅜ

 

 

 

 

요건 와이프가 시킨 블랙페퍼 소스에요.

 

저는 흰밥을 했는데 와이프는 볶음밥으로 했어요.

 

블랙페퍼 소스엔 그냥 밥 보단 볶음밥이 더 나을 것 같긴 하네요.

 

 

 

 

요게 볶음밥 이에요.

 

야채가 같이 들어가는데, 밥과 고기와는 다르게 차가웠어요.

 

야채도 따뜻하면 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완전 자주 먹진 않을 것 같지만, 아주 가끔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