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 주변에서 동생들 점심 사 줄 일이 있었는데,

돈까스를 먹고 싶다 하여 최가 돈까스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최가돈까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http://naver.me/xaDyTjb9

최가돈까스 : 네이버

리뷰 195 · 2TV생생정보 102회

store.naver.com



점심 때 항상 웨이팅이 있어 조금 일찍 다녀왔어요.





저희는 일반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를 세트로 시켰어요.




세트로 시키면 나오는 샐러드와 스프에요.

스프는 옥수수 스프고,

샐러드는 양상추 샐러드에 땅콩 드레싱 이에요.

샐러드는 돈까스와 함께 양배추 샐러드도 나와서,

굳이 세트로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먼저 기본 돈까스에요.

(무언가 양이 예전 보단 준 것 같네요.)

최가 돈까스는 분식 돈까스 같기도 하고... 일식 돈까스 같기도 한 돈까스에요.

애매하게 넓고, 애매하게 두꺼운?

그래도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요건 치즈 돈까스 인데요.

돈까스 안에도 치즈가 들어가 있고,

눈꽃 돈까스처럼 위에도 치즈가 뿌려져 있어...

치즈 맛의 끝판을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저는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일반 돈까스랑 반 반 나눠 먹으니 딱 좋았어요.

정자역 주변에 분식 돈까스 파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분식 돈까스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