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21년 송년회 겸 모인거지만...

코로나라 점심식사만 하고 왔어요...ㅜㅜ

을지로3가역 앞에 있는 철판구이 집인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입니다.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4
http://naver.me/Fbc9KEBW

네이버 지도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map.naver.com





회사가 모여있는 을지로라 그런지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고기 종류는 3종류 있구요,

대창, 막창 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다 시켜봤습니다.




왼쪽 위가 막창/대창 모둠 이에요.

달달한 소스로 양념이 되어 있구요.

고기 메뉴는.. 순서를 들었었는데 까먹었네요.

사실 고기 종류는 비슷비슷 합니다.

평소 선호하는 부위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고기가 정말 잘 구워져서 너무 질기지도,

너무 덜익지도 않은 맛있는 상태로 오더라구요.




내장 메뉴가 인기가 많았어요.

한번 더 주문을 해서 먹었구요.

달달하게 양념된 내장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계산하면서 보니 바 자리도 있네요.

혼자나 둘이 오면 저기로 간다고 하네요.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를 논하기는 너무 비싸지만,

입은 즐거웠던 맛집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