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파이더맨을 보기 위해 반차를 쓰고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영화 보기 전 점심을 먹었는데,

처음 보는 가게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판교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서울마구로동 입니다.


서울마구로동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http://naver.me/xiXn1KlL

네이버 지도

서울마구로동 현대백화점 판교점

map.naver.com





가격대가 ㅎㄷㄷ 합니다...ㅎㅎ

저희는 연어참치육회동과 4종 카이센동을 시켰어요.

두그릇에 딱 5만원이네요.




먼저 연어참치육회동 입니다.

'육회' 라는 이름 때문에 소고기 육회도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참치랑 연어만 있네요.

생선에 간이 되어 있어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생선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나중에는 좀 질리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국도 시원하게 맛있었습니다.




요건 4종 카이센동 인데요.

관자, 성게알 (우니), 새우회, 연어알 4 종류가 들어가요.

요거는 간이 되어 있지 않아 간장을 조금씩 뿌려 먹었어요.

신선하지 않으면 먹기가 불편했을텐데,

전부 신선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종종 현대백화점 와서 밥을 먹게 되면 메뉴 하나는 여기서 시킬 것 같네요.

(보통 아이와 가서 아이가 먹을 수 있는걸 하나는 시켜야되서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