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팀에서 점심 식사 후 간단하게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디저트39 정자역점으로 다녀왔네요.


디저트39 정자역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213번길 10
http://naver.me/x8lUUr2u

네이버 지도

디저트39 정자역점

map.naver.com



저는 전혀 모르던 곳인데,

프렌차이즈 인가 보네요.

정자동에도 두 군데나 있네요.





카페 이름이 디저트 39라 그런지,

다른 카페보다 디저트류가 많네요.

음료도 커피 메뉴보다 달달하거나 과일 쥬스 같은게 많이 있네요.




크로칸 슈 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길다란 슈크림인데,

구워서 나온다고 하네요.

처음 보는거라 요거랑 조각케이크 하나를 주문 했어요.




먼저 아이스 아메리카노 텀블러인데,

너무 진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컵은 몇 번 더 쓸 수 있는 플라스틱 컵인데...

빨대 없이 쓰긴 좀 불편할 것 같아요.

구멍이 작아 음료가 잘 안나오네요 ㅜㅜ




주문한 크로칸 슈 입니다.

바삭바삭한 슈크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겉은 따뜻하고 속은 차가워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