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엑스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수제버거를 먹고 왔습니다.

이름이 특이했던 번패티번 입니다.


번패티번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http://naver.me/xogcq0bh

네이버 지도

번패티번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map.naver.com





번 패티 번 이란 이름이 특이했는데,

간판을 보니 한눈에 알아보겠네요.

햄버거를 형상화해놨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여러 취향의 버거 매니아들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베이컨 치즈 버거와 과카몰리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와이프가 주문했던 과카몰리인데요.

과카몰리 맛이 강하게 납니다.

저는 패티맛을 더 좋아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제가 주문한 베이컨 치즈버거인데요.

제가 딱 좋아하는 조합 입니다.

패티 + 치즈 + 베이컨 + 캐러멜라이즈 양파.

패티가 굉장히 바삭바삭 합니다. (두툼한 패티 옵션이 있음 더 좋을 것 같아요.)

감자튀김은 정말 감자칩이라 느껴질 정도로 바삭합니다.

동네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보단 덜하지만,

평균 이상은 되는 맛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