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뮤지컬 보러 서울숲 근처에 갔다가 점심으로 대학생 시절 소울푸드를 먹고 왔습니다.

한양대 알촌 (구 노벨알밥) 입니다.


알촌 한양대점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6
http://naver.me/Ft9VWbrs

네이버 지도

알촌 한양대점

map.naver.com



저 입학 할 때 (09학번) 만 해도 '노벨알밥' 이었는데...

요게 잘되서 대학가 여기저기 체인점이 생기면서 '알촌' 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한양대 합격하고 처음 먹어본 외부 식당 메뉴가 알밥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어본 음식도 알밥이었던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싹 바뀌었네요...

학교 다닐 때는 없던 메뉴도 있고,

사이드가 생겼다는게 놀랍네요.

저는 언제나 시켰던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총 네가지에요.

어묵, 무피클, 깍두기, 단무지.

셀프바가 깔끔하게 되있더라구요.




진짜 주문하고 얼마 안되었는데 바로 나오네요.

키오스크 사진에는 계란 지단이 있어 계란 후라이 추가를 하나 했는데,

후라이가 두개 나오네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 비벼서 마지막 한숟갈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도 맛있는지 잘 먹더라구요.

마음 같아선 한그릇 더 먹고싶었던.. 그런 음식 알밥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