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야식으로 곱창을 시켜먹어봤습니다.

항상 시키던 ㅊㅅㄱㅊ 배달팁이 5천원으로 너무 올라 다른데서 먹어봤어요.

방이곱창 입니다.





요건 한우 소곱창이에요.

곱창 조각(?)이 전체적으로 길쭉길쭉 했구요.

바짝 익히지는 않은, 바삭보단 부드러운것에 가까운 느낌 이었어요.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곱은 가득가득 했구요.

하나 아쉬운건 겉면에 지방이 많이 붙어있는 조각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그거 빼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양념 막창이에요.

불향이 확 나길래 '이건 매워서 못먹겠구나...' 싶었는데...

매운 맛이 거의 없어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끔 대창 같은게 섞여있는거 같긴 했는데...

양념과 불향으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건 볶음밥인데, 누룽지 처럼 바싹 볶아주셨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잘 옵니다.

처음 시켜본 곳인데,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ㅊㅅㄱㅊ 배달팁 안내리면 여기서만 시킬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