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때 저녁으로 호텔 레스토랑 대신 조개구이를 먹고 왔습니다.

선화네 조개구이 입니다.


선화네조개구이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
http://naver.me/xDBojZBw

네이버 지도

선화네조개구이

map.naver.com





저희는 조개구이를 처음 사먺어서...

그냥 만만한 모둠으로 주문해봤어요. (산낚지 까지 같이 있는걸루요..)

(조개구이는 많이 비싸네요...)




맛있게 굽는 방법이라고 적혀 있는데....

사장님께서 거의 다 구워주셨던 것 같아요..ㅎㅎ





요건 떢볶이인데...

국물용 작은 조개는 먹지 말고 구운 다음에 여기다 살만 발라서 국물이랑 넣어주라 하시네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요건 가리비 껍질에 녺인 모짜렐라 치즈 같은데....

조개를 찍어먹는 건 아닌것 같아 그냥 떠서 먹었어요.

안에 양파도 조금 들어가고,

조개 국물로 간도 되있어서 꽤 맛있더라구요.




산낙지가 같이 있는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오랫만에 먹는 산낙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조개를 실컷 먹은 것 같아요.

어른 둘이서만 먹어서 그런지 커다란.. 메인조개만 먹어도 배가 차더라구요.

저는 조개구이보단 조개찜 취향인 것 같아요.

조개구이도 맛있게 잘 먹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또 오진 않을 것 같아요.




칼국수는 아이 주려고 미리 부탁드렸어요.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조개도 잔뜩 들어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아이와 함께가면 매운걸 아예 안넣어주신다더라구요.

저도 매운거 별로 안좋아해서 맛있게 먹고 왔구요.




가리비엔 초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던데...

굳이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고추장이 너무 과해서 양념은 다 덜어 먹었어요.

처음 경험해본 조개구이였는데, 신선한 조개를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