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존에 배달해 먹던 돈까스 집들이 문을 닫든지, 더 이상 배달을 하지 않아...

새로운 곳에서 시켜 봤습니다.

회사 앞에 있는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정자동 바삭 돈카츠 입니다.


바삭돈카츠 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13
http://naver.me/5B5qzGES

네이버 지도

바삭돈카츠 정자점

map.naver.com




세트 메뉴가 다양한 조합으로 있네요.

처음 시켜보니 다 먹어보자 해서...

치즈, 안심, 등심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와이프는 사이드로 모밀 작은 사이즈도 시켰네요.

저는 방에 격리중이라 먹질 못해서.. 맛평가는 패스 합니다..ㅜㅜ



저는 딱 돈까스 세트만 먹었어요.

먼저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으로 되어 있구요.

밥 양도 꽤 많아서 반도 못먹었고...

반찬은 깍두기와 무 짠지(?) 입니다.

돈까스 평을 해보자면...

먼저 치즈돈까서..

치즈가 정~~~~~말 두껍게 들어가 있습니다.

다만 배달하면서 다 식어버려서.....ㅜㅜ 치즈 덩어리가 되버려 정말 아쉬웠어요...ㅜㅜ

녹아있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꼭 가게에 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안심돈까스는 정말 부드러웠구요.

등심돈까스는.. 아쉽게도 지방이 전혀 없더라구요....ㅜㅜ

다음에 매장 가서 먹는다면 치즈 돈까스를,

배달해 먹는다면 안심돈까스를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소스가 너무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좀 덜 달면 좋을 것 같아요. (요건 제 취향이에요.)

빨리 격리 끝나고 가게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