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평일 점심에 와이프와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정자동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입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분당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213번길 18
http://naver.me/F1INfc9g

네이버 지도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분당정자점

map.naver.com



체인점도 많아 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하며 갔습니다.





처음 오는 곳에선 제일 기본을 시켜야죠.

저는 치즈버거, 와이프는 브루클린 웍스로 주문 했어요.




먼저 와이프가 시킨 버거 입니다.

딱 기본적인 야채들만 들어간 버거에요.

양상추, 토마토, 양파, 패티...

적당히 균형 잡혀서 먹기 좋더라구요.

감자는 꽤 두툼한 굵기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야채는 구운 양파 들어간 것만 좋아해서 치즈버거 패티 두꺼운걸로 시켰는데요...

패티 맛이 강하지 않아 조금 불만이었습니다.

저는 패티맛이 강하게 나는 버거가 좋더라구요.

정자동에서 수제버거 먹을 일 있으면 ㅁㅌㅇㅂ을 1순위로 할 것 같고....

여기는 3위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아요. 다만 아쉬울 뿐....)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