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PADI 강사가 되고 첫 레스큐 수업을 하였습니다!


그 대상은.. 바로바로... 와이프님!!!


와이프님도 더이상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에 머물고 싶지 않다! 하여!


그 다음단계인 레스큐 다이버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레스큐 다이버 코스의 첫 단계인 이론 수업입니다!





와이프가 간호사라...


레스큐 이론 중 의학과 관련된 부분은 후딱 보고 넘어갑니다!


(의료업계 종사자라 EFR도 면제가 되네요~~)





수업을 마치고 기념사진 한방~~


(참고로 이 날은 3000일 기념일 이었네요ㅎㅎ)



개방수역 수업은 다음주 연휴에 세부에 가서 진행을 합니다!

이론 시험은 세부 가는 비행기 안에서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