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스타를 먹고싶은데, 직접 할 시간은 없어 배달을 알아보던 중 요기요에 백종원 롤링파스타가 있어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항상 가보고 싶었거든요.

롤링파스타 분당 정자점 입니다.

 

주문은 요기요에서 했어요.


백종원의롤링파스타 분당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08번길 5
http://naver.me/Gfa8JPrX

 

네이버 지도

백종원의롤링파스타 분당정자점

map.naver.com

 

 

 

가성비가 정말 최고네요...

 

기본 파스타는 5천원이고,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8000원, 봉골레가 6500원 이네요.

 

저희는 새우 로제, 까르보나라, 봉골레에 사이드로 그린 샐러드를 주문 했어요.

 

 

 

 

요건 봉골레인데요.

 

조개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랬어요.

 

맛도 평타 이상이네요.

 

6500원에 이 맛이면 정말 가성비는 끝판왕인거 같아요.

 

 

 

 

요건 로제크림 새우 파스타인데요.

 

로제 파스타가 아니라 로제"크림" 파스타라 그런지 토마토보단 크림에 가까운 파스타 입니다.

 

토마토 맛이 좀 더 강했으면 했는데 크림에 가까웠어요.

 

크림파스타에 토마토가 살짝 들어간 느낌이에요.

 

원래 상태도 맛있었지만, 좀 더 토마토 맛이 강한 로제소스를 원했던거라

 

집에 있는 시판 토마토 소스를 더 섞어 먹었어요.

 

 

 

 

 

요건 까르보나라 인데요.

 

살짝 꾸덕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저는 크림이 안들어간, 정말 꾸덕꾸덕한 까르보나라를 좋아했는데,

 

롤링파스타에 그 메뉴는 없어서 차선책으로 선택했던 거였어요.

 

요것도 맛이 평균 이상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사이드로 시킨 샐러드 인데요.

 

3500원에 이정도면 요것만 따로 시켜서 먹고 싶네요.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최고였다 말로만 들었는데,

 

시켜보니 정말 가성비 최고 파스타 였습니다.

 

맛이 평균은 하는 것 같아요.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