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나의아저씨를 정주행하고 있는데...

삼형제가 먹는 참치회가 너무 맛있어보여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정자동에 위치한 하이튜나 입니다.

배달은 요기요에서 했어요.


HI TUNA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
http://naver.me/FkAlHZ3y

네이버 지도

HI TUNA

map.naver.com




참치회는 처음 시켜보는거라 가격대가 딱 중간인 골드 메뉴로 주문해봤어요.

배달이 정말 금방 오더라구요.

처음 받는데 정말 거대했어요.




정말 크죠;;;;

반찬으론 락교, 생강절임, 단무지, 백김치, 무순이 같이 와요.

살짝 얼어있어서 살짝 놔뒀다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서서히 해동되면서 점점 맛있어지더라구요.




요건 조금 더 근접샷.

일단 신선해서 좋더라구요.

참치 부위를 잘 몰라 인터넷 찾아보면서 먹었는데,

중앙에 있는 두점이 중뱃살인것 같아요.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간장과 참기름, 김이 같이 오더라구요.

2~3인용이라 2개씩 오네요.




참치집인데 고르곤졸라 피자를 같이 주네요..

요건 배불러서 한입도 안먹어보고 일단 냉동실에 넣어 놨어요.

정말 오랫만에 참치횟집에서 참치회를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조만간 또 시킬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