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때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첫 식사는 생선을 먹고 왔습니다.

모슬포에 위치한 덕승식당 입니다.


덕승식당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66
http://naver.me/xVmqp9MR

네이버 지도

덕승식당

map.naver.com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는 생선이 맛있는걸로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갈치 조림과 고등어 구이를 주문 했습니다.

고등어 구이는 아이와 같이 먹으려고 주문 했어요.




기본 반찬 입니다.

배추김치와 겉절이,

콩나물, 콩자반, 감자조림이 나옵니다.

김치 빼곤 4살 아이도 잘 먹었어요.




메인인 갈치 조림 입니다.

매운맛이 거의 없어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생선도 맛있지만,

무가 정말 맛있었어요.

바닥에 있던 무는 약간 눌러서 약간 탄맛이 났었네요.

근데 무가 많이 들어 있어서 충분히 먹어도 남더라구요.




요거는 고등어 구이에요.

반반 나눠달라 요청 드려서 이게 반마리에요.

정말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맛있는 고등어였어요.

바삭한 껍질 부터 살 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도 정말 잘 먹더라구요.

여러명이서 갔으면 이것저것 다 먹어봤을텐데,

두 메뉴만 먹어서 아쉽네요 ㅜㅜ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