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서 물회를 먹으러 서귀포 공천포항으로 갔습니다.

제주도 가서 종종 가는 공천포 식당에 다녀왔어요.


공천포식당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공천포로 89
http://naver.me/G3I6T62o

네이버 지도

공천포식당

map.naver.com





철이 아니라 그런지,

아니면 날씨가 안좋아서 배가 안떠서 그런건지

대부분의 물회가 안되네요....ㅜㅜ

전복 물회와 아이와 먹을 고등어 구이를 시켰어요.




기본 반찬 구성이에요.

멸치와 어묵, 김치와 호박나물 입니다.

다 정갈하고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네요.




먼저 전복 물회에요.

된장 베이스 국물에 아주 싱싱한 전복이 잔뜩 들어가요.

채썬 오이와 함께 먹으니 시원하고 맛있네요.

물회만 시원하게 먹어도 짜지 않고 좋구요.

뜨거운 밥과 같이 먹어도 별미네요.

자리물회를 먹고 싶었는데,

전복이 싱싱해서 아쉽지는 않았어요.




요건 고등어 구이 인데요.

사진에서도 기름이 자글자글 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기름기가 많았어요.

몸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생선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도

밥과 같이 먹으니 머리부터 꼬리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게 되네요.

공천포항 주변에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