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존에 시켜먹던 돈까스집이 문을 닫았는지.... ㅜㅜ

안보여서....ㅜㅜ

새로운 곳에서 시켜봤습니다.

미금에 있는 라라돈까스 입니다. (요기요)


라라 돈까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5
http://naver.me/xUE440U6

네이버 지도

라라 돈까스

map.naver.com





저희는 옛날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를 시켜 봤어요.




먼저 옛날 돈까스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고,

특히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옛날 돈까스는 소스에 푹 적셔서 먹는 맛이 있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이 양배추 밑에 깔려있어서 맛있게 먹었구요.




요건 치즈돈까스 인데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배달 해서도 먹을 수 있었어요.

치즈돈까스만 보온팩에 포장이 되어서 따로 오더라구요.

튀기기도 잘 튀겼고,

치즈가 느끼하지 않은 치즈여서 그런지 요것도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는 옛날 돈까스 소스와는 다른 소스에요.




마지막 후식은 야쿠르트와 해피무? 라는 쿠키가 오네요.

항상 시켜먹던 곳이 없어져서 새로운 곳에서 시켜 봤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다음엔 안심 돈까스나 등심 돈까스 같은것도 시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